현대자동차가 소형 SUV ‘캐스퍼(CASPER)’의 매력과 오너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현대차는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SAINTNE)’**에서 ‘캐스퍼 소셜 클럽: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캐스퍼 오너 취향 담은 드레스업카 5종 전시
이번 전시는 ‘나만의 취향을 충전하다’는 콘셉트로, 캐스퍼 오너 5명의 개성을 반영한 드레스업카 5대를 실외 전시장에 선보인다.
레이싱, 아웃도어, 시티 라이프 등 다양한 콘셉트의 차량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캐스퍼가 제시하는 ‘도심형 라이프카’의 새로운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 체험형 프로그램 가득한 실내 공간
실내 전시장에서는 전기차 모델 **‘캐스퍼 일렉트릭(CASPER Electric)’**과 애프터마켓 용품을 장착한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가 전시된다.
방문객은 EV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하고, 조구만 스튜디오와 협업한 공식 굿즈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이현대 앱’ 또는 ‘캐스퍼 온라인 마이페이지’를 인증한 고객은 굿즈 럭키박스와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나만의 캐스퍼 만들기… 엽서 꾸미기·키링 제작
2층 컬래버레이션 존에서는 일러스트 작가 이나피스퀘어와 협업한 캐스퍼 일러스트 차량이 전시된다.
방문객은 ‘캐스퍼 취향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추천받고, ‘나만의 캐스퍼 엽서 만들기’와 ‘디지털페이스 키링 제작 체험’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럭키드로우 이벤트·현장 경품 제공
입장 시 주어지는 미션 3가지를 완료하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여기어때 100만 원 여행 상품권, ▲해비치 호텔 숙박권, ▲캐스퍼 굿즈 패키지 등으로, 현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하다.
■ “고객 취향 반영한 브랜드 경험 제공”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캐스퍼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이라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캐스퍼의 다양한 매력과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전시 개요
행사명: 캐스퍼 소셜 클럽: 캐스퍼 취향 충전소
기간: 2025년 9월 8일 ~ 9월 14일
장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SAINTNE)
주요 내용: 드레스업카 전시, 굿즈존, 키링 제작, 엽서 꾸미기, 럭키드로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