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 자수성가한 인물 등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과 아침 시간을 함께하며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는 모티베이팅 토크쇼다. 성공한 이들의 아침 일상을 따라가며 눈 뜨는 순간부터 함께 아침 식사를 하고, 그들이 매일 실천하고 있는 성공 습관, 인생철학, 성공 비법까지 낱낱이 들여다볼 예정이다.


20일 오전 진행된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기자간담회에는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 박현주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은영 박사는 함께 MC를 맡게 된 이이경에 대해 "100점 만점에 100점짜리 잘 큰 아들"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 박사는 "성실하게 준비를 잘 해온다. 사람과 내면을 소통하는 것이 중요한 프로그램인데, 진정성과 사람에 대한 존경심, 그리고 한 사람의 인생 이야기를 마음 열고 귀담아듣는 자세가 되어 있다"며 "게스트에 대한 공부도 철저히 해온다. 굉장히 똑똑하고 이해도 빠르다. 정말 잘 자란 아들 같다"고 극찬했다.


이에 이이경은 "부모님보다 오은영 선생님께 그런 칭찬을 들으니 인정받는 기분이다"라며 감격했다. 이어 "같은 예능이지만 프로그램마다 다른 톤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은영 선생님이 없었다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다. 선생님 마음속에 전입신고를 하고 싶을 만큼 호흡이 좋고, 늘 배려해 주신다. 100억점 드리고 싶다"며 돈독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단순한 예능 프로그램에 그치지 않고, 성공한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자극과 동기를 제공하는 유익한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공 비결과 삶의 자세를 가까이서 지켜보며 배우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