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기 난동 막은 사람, 나영석 PD였다”...현장 승무원의 미담 폭로에 감동 물결
2025년 3월 31일, 제주에서 김포로 향하던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벌어진 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지며 감동을 주고 있다. 난동을 부리던 만취 승객을 막아선 사람이 다름 아닌 나영석 PD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진짜 슈퍼맨”, “미담은 퍼져야 한다”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 “승무원 대신 만취 승객 막아준 남자, PD 나영석이었습니다”
사건은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올라온 영상에 달린 한 댓글에서 시작됐다. 댓글 작성자는 “3월 31일 제주~김포 노선에서 만취 승객의 난동을 나영석 PD님이 온몸으로 막아줬다”며 “승무원들에게도 고생 많았다며 위로해주셨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특히 이 인물은 해당 항공편의 승무원으로 추정돼 더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댓글은 이후 순식간에 퍼지며 수백 개의 ‘좋아요’를 기록, 네티즌들은 “이런 건 널리 알려야 한다”, “말로만 착한 사람 아닌 진짜 행동하는 사람”이라며 나 PD의 행동에 깊은 인상을 표했다.
🎥 예능계 거장이자 ‘조용한 영웅’
나영석 PD는 ‘1박 2일’, ‘윤식당’, ‘출장 십오야’ 등 수많은 히트 예능을 연출한 국내 최고 예능 PD 중 한 명이다. 2023년에는 CJ ENM 산하 신규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으로 자리를 옮기며 유튜브 채널 운영과 신작 예능 준비에 집중해 왔다.
그가 이처럼 대중에게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타인의 안전을 지키는 행동을 했다는 사실은, 단순히 ‘예능 PD’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인간적인 매력까지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 “지구오락실 시즌3”로 돌아오는 그
한편,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는 오는 4월 25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즌 역시 독창적인 콘셉트와 출연진의 조합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